바른컴퍼니

공지사항

홈 > 고객지원 > 공지사항

제목 [나라장터][알림]나라장터 콜센터 문의량 폭주에 따른 이용자 안내
등록일시 2021-11-24 12:52:32 조회수 79
내용 나라장터 보안 강화를 위한 SSL 적용('21.11.21) 이후,

다양한 사용자 PC 환경에 따른
나라장터 보안모듈(g2brun.exe) 및 안전입찰(safeg2b) 설치와 관련된
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현재 나라장터 콜센터 전화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주요 문의사항에 대해 조치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자께서는 이를 참고하시어 조치하여 주시고
입찰에 참여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모의투찰을 통해 PC환경을 사전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콜센터 전화연결이 계속 어려울 경우
나라장터 > e-고객센터 > 질의응답 게시판에 문의사항을 남겨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라장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요 문의사항에 대한 조치방법 안내]

○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서 나라장터 보안모듈 설치안 됨
* IE 대신 엣지, 크롬 등 타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2단계경쟁 제안서 제출 등 반드시 IE를 사용해야 할 경우 아래 방법대로 조치바랍니다.
(클릭) IE에서 모듈 설치 반복 및 2단계경쟁 제안서제출 오류 발생 시 해결방법

○ 안전입찰2.0 서비스 오류
* 일부 windows7 사용 PC 등에서 안전입찰2.0이 정상 동작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경우, 안전입찰2.0을 실행하지 마시고,
웹브라우저에서 나라장터(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현재 안전입찰서비스 예외적용 신청 없이도 투찰 가능하오며, 나라장터 서비스 안정화 후
안전입찰 사용에 대해서는 별도 안내드리겠습니다.

○ 모의투찰을 통해 PC환경 사전점검 안내
* 입찰에 참여하실 분들은 모의투찰을 통해 반드시 PC 환경을 미리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모의투찰 메뉴 : 나라장터 > 입찰정보 > 지문모의투찰 또는 모의투찰
파일 1 첨부파일받기 489570.xls
목록